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석희 아들 손구용 씨 결혼 학력 병역특혜 루머 해프닝? 아내♥신현숙, 이혼·불륜·외도 지라시에…“심경 들어보니”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0:05

    요즘 많은 문재로 세상이 어수선합니다.​ 당 1은 저도 개인적으로 나쁜 없는 언론인인 손석희와 관련된 스토리를 좀 하고 볼까 하고 있습니다.


    >


    JTBC 대표이사이자 뉴스룸 메인 앵커인 손석희는 올바른 소식을 전하는 곧고 정직한 언론인으로 본인도 있습니다.그런데 최신 곧고 정직한 언론인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정도로 많은 문재에 휘말리면서 온갖 소문과 소문의 주인공이 됐죠.그중에서 손석희의 가족사와 관련된 소문의 손석희 부인의 암 투병과 불륜 별거 이혼이라는 소문. 정말 이야기의 손석희에 대해 이런저런 소문이 돌고 있네요.



    결론부터 말하면 손석희 여사의 암 투병은 사실 무근의 유언비어다.손석희의 부인은 싱・효은슥 아연 본인 운서에서 두 사람은 MBC아시아 본인 운 서에서 1년 반년 이상의 남자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


    싱효은슥아쟈싱 운서는 미모의 아쟈싱 운서에 그 당시 4대 뽀미 언니로 유명했던 아쟈싱 운서 했다.신현숙 아자 신은서는 손석희와 결혼한 뒤 은퇴해 출산과 육아가족에 전념하느라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습니다.방송에서 보지 못하고 소식을 모르니 이런 이상한 소문이 돌고 있는 걸까요?손석희 부인 신현숙이 암 투병 중이고, 손석희와 신현숙이 이혼했다는 이혼설에 두 사람이 별거 중이고, 신현숙 씨가 미국에서 살고 있다는 소문까지.


    여러 가지 소문이 무성하지만 이건 모두 사실무근의 유언비어라고 알고 있지요.온갖 루머나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증거로 손석희 여사 신현숙 여사의 인터뷰 스토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신현숙씨는 손석희에 대해 "아내가 생애 첫 결혼기념 첫날을 잊지 않고 손질해 가족과 여행 가는 것을 잊지 않는 따뜻한 품성의 가정적인 남편"이라며 손석희를 둘러싼 불륜, 별거, 이혼 등의 소문을 처음으로 축하하며


    >


    남자가 나쁜 짓을 하기에는 못생긴 사람이 더 많았다. 외모가 아니라 인품이 문제죠라며 남편 손석희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여줬다.​ ​ 손석희 신 현수 구 아나운서는 결혼 후 아래 두 아들을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여전히 행복하게 사는 가족 중에 이런 루머까지 만들어지는 실상은 정말 안타깝습니다.​


    손석희를 둘러싼 여러 문제들에 대해서는 사실이 무엇인지 모르니 옹호할 수는 없지만, 없는 사실을 만들어 내는 것은 어느 과의 어느 귀취든 큰 상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언론에서든 소문을 내는 사람들이든 제 입장, 제 가족들입니다라고 소견하고 좀 조심하지 말아야 할 사람이라는 소견이 붙는 최신이지요.그리고 어떤 사실이든 모든 사실이 왜곡되지 않고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


    이 2017년 2월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손 사장의 장남인 쿠 영이와 2010년도화 후반기 운전병 교육 훈련을 함께 받은 C씨는 이런 내용을 언론에 신고했습니다. C 씨는 제보에서 송구영은 군 입대 동기생 중 이미 손석희의 아들로 유명해 교육도 받지 않고 대기하다 기수까지 넘어 결국 운전병들이 선망하는 소형(특기)반에 편성돼 특혜설이 파다했다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여러 제보자 등의 증언에 따르면 송구영 씨는 육군에서 운전병으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각 부대 지휘관 차량을 운전하는 병사들은 하나호차 운전병, 장군차 운전병 등으로 불리는데 주로 소형 특기 출신 직책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장군차 운전은 초병 및 불침번 근무로 제외되고 한기훈련 같은 정기훈련에서도 제외되는 것은 물론 차량운행보다 대기시간이 많아 모든 운전병이 선망하는 화역직이라는 게 정설입니다. 이에 대해 손석희 씨의 장남 구용 씨는 소형특기반에 편성되는 과정에서 이례적인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


    C씨는 "(그 당시 우리의 기수는 처음부터 "댁들은 소형 주 특기가 없다"와 교육단이 사전에 선언을 하고 모두(소형 주 특기의 부여에 대한)기대를 포기하고 있었고, 실제로 대부분 중형/대형 주특기에 배정됐는데, 이상하게도 손석희 씨의 아들과 고려대 출신으로 경희 대학 로스쿨에 재학 중인 29살 오빠 두 사람만 특기의 할당이 되지 않고 훈련도 받지 않고 계속 대기하기만 한 "이라고 증언했습니다.송크용 씨가 교육을 쉬게 되고 대기한 기간은 대략 3~4주에 달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구영 씨는 기수를 넘어서까지 다음 기수의 소형 특기판에 편성되었다는 것입니다.


    한편 손석희 JTBC 대표이사의 문자메시지가 유출되면서 주목받는 가운데 손석희 씨의 부인 신현숙 씨가 과거 인터뷰에서 불륜설을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27한 프리랜서 기자는 김 모(49)씨는 성 대표 이사가 지난 하나 9개의 오후 하나시 43분경 자신의 변호인을 보냈다는 문자 메시지를 언론을 통해서 유출했다고 합니다.


    >


    손석희 사장의 부인 신현숙 씨는 과거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손석희 사장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나타냈다고 할 것입니다.​ 신현숙 씨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편'손석희에 대해서"아내 생애 1결혼 기념 1을 잊지 않고 가족과 여행하는 것을 나쁘지 않은 따뜻한 품성의 가족적인 남편"과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신현숙씨는 손석희 사장을 둘러싼 이혼, 불륜설 등 소문을 하나 축하하며 남편에 대한 신뢰소음을 드러냈고, 그 당시 인터뷰에서 "남자가 나쁘지 않고 나쁜 짓을 하려면 못생긴 사람이 더 한다"며 "외모가 아니라 인품이 팔릴 것"이라고 손석희 사장에 대한 강한 신뢰소음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 한편 신 현수 구 전 가 나쁘지 않는 운서는 하나 984년 하나 2월 MBC, 나쁘지 않는 운서로 입사하고 하나 985년'포포포'진행을 맡기도 했다.


    손석희 신 현수 구 부부는 약 일년 7개월 동안 사내, 김연아를, 첫 987년에 결혼에 골인,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