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토익학원에 잘생긴 배우가 나타난 이유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3:50

    >


    안녕하세요. 영단기의 고인은 김주임입니다.얼마전 제가 강남 토익학원 퍼펙트 토익 더블 환불반 수업을 듣고 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어요.수강료 2배 환불등이라는 확실한 없는 설정이 엄격히 관리 시스템, 이렇게 내가 좋다고 말하고 강조했던 RA모의 고사가 많은 분에게 장점으로 별로 나쁘지 않고 나타나는 것 같아 가슴이 가득했어요.이렇게여러분의흥미와성원덕분에이번엔홍보영상을제작한다고해서조팀장님께부탁드리고영상촬영장을다녀왔습니다.이 좋은 기회에는 김주임이 따라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합법적 근무지 이탈...?) 다만 영상이 나쁘지 않은 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는데 제가 또 누구죠.선공개로 여러분께 들려드릴 리얼한 촬영장 뉴스배우와 강남 토익학원 스태프들의 불꽃연기,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


    첫번째 장면을 촬영하므로 새벽부터 서울 신림 역 근처의 카페에 모인 촬영진들!​ 나 이외에도 10명을 넘는 스태프 분이 계셨습니다.​ 짧은 분량과 쉽게 의견 했지만 이곳에서만 4테테로울 촬영했습니다.낯선 환경이 신기하고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


    >


    이번 영상의 주인공인 정수 역으로 열연해주신 배우의 스틸샷!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보면서 배우는 게 다르고 본인 생각이였어요.(저도 외모는 안 빠지는데 스토리네요.) 저 메이크업 실장님은 출연하신 모든 분들의 화장을 맡아주셨어요.영상으로 보면 앞/뒤가 확연히 달라요.전문가의 손은 뭐가 달라도 달라요.​


    >


    >


    본인 안에 공개되는 홍보 영상을 보면 주인공인 정수가 집에서 퍼펙트 토익 더블 환불판을 접하고 있는 장면이 있는데,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한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입니다.저는 집을 찍는 장면이라고 해서 당연히 일반 집에서 촬영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집처럼 만든 스튜디오가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저희 집보다 스튜디오가 좋은건 너무 부러웠어요.​


    >


    >


    2~3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카메라 3대만 아니라 반사판과 마이크까지 총 동원되었습니다.그래서인지 촬영한 영상은 소탈하고 너희 너무 예뻤습니다.​


    >


    >


    간단한 섭취 후 드디어 강남 토익학원에 들어갔습니다.정말 그렇고 영상에 과인오는 모든 역할에 주인공인 존스를 제외한 전원이 영단기 강남학원 관계자들이다.저도 출연시켜 주신다면 열연할수있었을텐데... 아쉬워요.제가 저번에 왔을 때 안내해준 직원분들도 불꽃놀이 스탠딩을 연기중입니다.​


    >


    배우들은 역시 뭐가 달라도 달라요.키도 크고 인물도 날씬했다 비율도 깡패?​ 어쨌든 앵글을 획득하기 위해서 무려 5권의 토익 기본서가 추가 투입되었어요.영단기신토익기본서는여러분의토익공부책입니다.지는 것 뿐만 아니라 키를 커보이는데 큰 역할을 하는 소중한 존재임이 확실합니다.D


    >


    >


    수업중 장면연출 위한 연기 부탁했다가 수업해버린 클레어 선생님 강남 토익학원 스타강사급 감탄선생님 미모도 엉망...​ 이 날에는 수업 장면 촬영을 우이헤키우이 종강하는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 30명이 다시 자리에 모여서 주셨습니다.쉬는 시간에도 여전히 분위기에서 화기의 아이다운 모습을 보여준 학생들을 보며 아. 그래서 요즘 선생님이 유행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아서라고 생각했어요.개인적으로 나도 정말 팬이다.​


    >


    이 두 분은 촬영장 씬 스틸러들입니다​의 사진의 오른쪽에 있던 온 은실제 토익 시험 만점을 받은 대한민국인 멘토에서 왼쪽 모두 샘 헤밍 턴이라고 생각한 그 분이 완벽하고 있크다불후와은그프발의 외국인 멩타ー이프니다니다:)​ 7테테로이쟈싱 기다리고 촬영을 겨우 마쳤다 이 두분이 자신 오긴 내용 로용상의 하이라이트!즐겁게 하세요.:D


    저는 역시 김주임의 권한으로 먼저 가편집된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만, 매우 예쁘게 찍혀있었습니다.본격적인 영상이 과민해진 이후 주가는 벌써 기대하고 있습니다.영상까지 촬영된 영단기 강남 토익 학원의 퍼펙트 토익 더블 환불 클래스가 궁금하시면 아래 댓글로 방문해 보세요.D이후에도 역시 다른 토익소리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김주임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