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트본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6:43

    이 마스크리아에 여행가신 선생님이 동영상을 보내셨어요. 부러움 반, 기대 반으로 영상을 다운받았는데 멋진 곳으로 여행을 가셨네요. 에트과인 화산을 향해 달리고 계신다고 합니다. 에트과인 화산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봤어요. ​


    >


    에트과인 산(Mount Etna)은 시칠리아(Sicilia) 섬의 동안에 있는 산이라고 합니다. 지중해의 섬 중 가장 높은 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성층화산이랍니다. 옛날에 배운 화산을 다시 복습해 봤네요. 성층 화산은 용암류와 화산 쇄설물이 번갈아 층을 이루어 퇴적된 화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화산 60%가 성층 화산이라고 합니다. ​


    >


    아무튼 뭐 나쁘진 않아.화산으로 달려갔던 선생님의 말씀으로 돌아와요.


    그런데 잠시 강풍이 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연기가 올라왔네요. 선생님의 안내 말씀을 들으니 에토 자신의 화산이 갑자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거스름 돈입니다. 최근 화산 활동이 여기 저기에서 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오징어면 리어에서 화산 활동이 1어 나도 신 같습니다. ​ 선생님의 여유 있는 목 sound와 용암이 흐르는 중에 마을의 평화로운 모습에 그저 평범한 1산 잉카보다 더 했지만 뉴스를 보니 큰 1네요. ​


    화산재로 이탈리아의 공항이 폐쇄되었다고 합니다. 모두 안전하길 빌어요. 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