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서,아찔한 옷으로 쇄골라인 드러내며 남심 저격하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3:26

    안녕하세요~~^언제나 그랬듯이 가수 민서가 화제가 되네요 가수 민서 저 sound의 이름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관심을 가져봤어요사진을 봤는데 청순하고 매력있어요 저 얼굴에 음악까지 잘하신다니 ᄒᄒ 하고 물어보게 되었어요 ~~


    >


    가수 민서가 화제의 한가운데에 그녀의 청순 미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민서는 최근 괜찮은 SNS 계정을 통해 처음 뵙겠습니다. 민서입니다???? 올해 여름 sound부터 정의 스토리, 영광스럽게도 사진작가 김준만 선생님과 함께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


    아직 어리고 아무것도 아닌 저에게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카메라 앞에서 조금씩 편해지는 방법도 많이 가르쳐주셨습니다.모두 함께해서 거짓없이 영광이었어요.


    >


    특히 민서는 매끈한 피부와 아름다운 목선, 쇄골선 등을 자랑하며 남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