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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혁명의 대표적인 기술/자율주행자동차/상용화 촉진 및지원[세종 도우리 행정사사무소/행정심판 등]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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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 혁명의 대표적인 기술 중 하봉잉 인자 유루 성주 이상 자동차의 사용화 촉진 미지원을 위한 법률이 20하나 9.4.30. 제정된 2020.5. 하나. 부터 시행된다고 합니다.조금 있으면 편안하게 승용차를 타고 가면서 즐거운 여행도 마음껏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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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관리법"에서 개략적인 정의와 이이다시 운행 통과의 인적 증거만이 존재하고 있을 뿐, 상용화의 전제가 되는 운행 구역, 안전 기준 등에 관한 법적 인적 증거가 부족한 상황인 점에서,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의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제정한 배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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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다시 말하면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과 운행의 기반 조성을 위한 법적 증거를 마련함으로써 4차 산업 혁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민생 개선을 꾀함으로써 ​,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를 위한 연구 ㆍ의 시험 운행 등이 원활히 행해지도록 관련 규제의 적용을 배제할 수 있도록 특례를 부여하는 등 ​의 상용화의 전제가 되는 안전 기준 등을 규정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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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 국토 교통부 장관이 자율 주행 자동차의 도입 ㆍ의 확산과 자율 주행 기반 교통 물류 체계의 발전 때문에 5년마다 자율 주행 교통 물류 기본 제도를 적용하도록 했습니다.자동 주행 기반의 교통 물류 체계, 자동 주행 협력 시스템 등의 연구 개발·운영 및 활용 등에 대해서 매년 현황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2. 국토 교통부 장관이 자율 주행 자동차 운행 지원을 위한 인프라 등을 고려하고 ​ 자동차 전용 도로 가운데 안전하게 자율 주행한 구간인 자율 주행 앙쵸은크 간을 지정할 수 있게 됐습니다. ​ 3. 국토 교통부 장관은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운행 지구를 지정할 수 있어 ​의 시험 운행 지구로 지정 ㆍ 고시된 구역을 관할하는 시 ㆍ 돌아간 시범 운행 지구의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조례로 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4. 사업용 자동차가 아닌 자동차의 유 상은 송을 금지하고 있다"여객 자동차 운수 사업 법"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 사업용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 주행 자동차를 활용하고 시험 운행 지구에서 유상으로 여객 운송용으로 콩푸하고 저의 임대를 가능하게 하는 등 여객 유상운 송에 관한 특례를 규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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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시험 운행 지구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를 활용하여 유상으로 화물을 운송하려는 사람에 대해서는 "화물 자동차 운수 사업 법"의 화물 자동차 운송 사업의 통과 절차를 적용하지 않고 ​ 이 법률에서 별도로 정한 통과 절차를 따르도록 화물 자동차 운송 사업에 관한 특례를 규정했습니다. ​ 6. 조향 장치, 제동 장치, 좌석 등 구조적 특성에 의해서 자동차 안전 기준, 부속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어려웠다 자율 주행 자동차는 국토 교통부 장관의 승인을 받고 시험 운행 지구에서 운행하도록 하는 등"자동차 관리 법"에 의한 자동차 안전 기준에 관한 특례를 규정했습니다.​ 7. 시험 운행 지구에서 교통 체계 지능화 사업을 하고 있는 것이 지능형 교통 체계 그대로 제정 ㆍ 고시되지 않은 신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국가 통합 교통 시스템의 효율화 법"에 지능형 교통 체계 그대로에 관한 특례를 규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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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시범운행지구에서는 자율주행에 필요한 도로공사와 도로의 유지·관리는 도로관리청이 아닌 자가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도로법'에 관한 특례를 규정했습니다.​ 9. 시험 운행 지구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운행하고자 하는 자는 이를 규제하는 법령의 적용 유무 및 해석 등의 확인을 국토 교통부 장관에게 요청할 수 있어 ​ 국토 교통부 장관은 권한의 범위에서 규제를 확인하고 다른 행정 기관의 소관 사항인 경우에는 해당 행정 기관의 장에게 통보하고 ​ 국토 교통부 장관은 행정 기관의 장은 요청도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01이내에 겸 욜교루그와을 요청한 자에게 답장하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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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시험 운행 지구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에 관한 조사 ㆍ의 시험 운행을 하는 자는 ​ 조사 ㆍ의 시험 운행으로 발발할 인적 ㆍ·물적 손해를 배상하기 위해서 보험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11. 자율 주행 자동차를 운행하는 과정에서 수집한 개인 정보, 개인 위치 정보 등 모든 것은 일부를 삭제하거나 대체하고 다른 정보와 결합하는 경우도 더 이상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도록 익명 처리하고 정보를 활용하는 경우는,"개인 정보 보호 법"등의 적용을 배제하도록 했습니다.​ 12. 자율 주행 자동차의 도입 ㆍ의 확산 등을 위한 행정적 ㆍ 재정적 지원, 기술 개발 촉진을 위한 지원 시책 마련 ㆍ의 추진, 전문 인재의 육성, 해외 진출 및 국제 협력 지원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했습니다.<출처: 법제처>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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