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후기] 조커 / 가장흔히의연애 관람리뷰, 포토티켓 (CGV스피드쿠폰 만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3:03

    기쁩니다. ​ 10월이 시작되자마자 축하하듯 여러편의 영화가 개봉을 했습니다..나는 그 중에서 10월 1일주일에 1개/2주에 1개 총 2편의 영화를 관람했어요 ​ CGV속도 쿠폰 만세!한개당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은 것 같아요.



    >


    ​ 첫날, 다음은 영화 조커입니다.​ 나의 제1기대작이었던 만큼 기대감도 콧우 나 내가 상상한 스토리가 없어 보고 저 와서 아쉬움이 컸던 영화입니다.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고담'를 시즌 2?3?까지 보고 그만둔 사람에게 사이코 같은 조커의 탄생기를 나의 상상의 그와잉라과는 달랐습니다 ~ 사실 드라마 고담의 조커는 제가 시즌 전까지 봤던 펭귄이 조커는 아니었어요 일단 영화 조커 리뷰입니다.


    한글의 날 전날이었음 0월 8일에 만났다.앞으로 출근은 안하기 때문에 영화를 보고 나이트&음주를 할 계획이였습니다. 영화가 어두워서 레스토랑에 가는 내내 할 스토리가 없었다는 현실...


    >


    ​ 모드가 기다리던 '조커'의 탄생은 쵸은이에키 어둡고, 웃소리기 1프지앙, 없는 유년 시절부터 나쁘지 않아 성인이 되어 돈도 없고, 뼈 밖에 없어 몸으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던 한 남자가 붙인 한 불씨가 나쁘지 않다고 폭동을 1우키 게 되고 그 불씨가 조커로 된 야기.고담시티는 사람 사는 곳이 아닌 것 같은데 내가 상상하던 조커는 태어날 때부터 사이코패스에 공짜 밑도 끝도 없이 나쁜 버릇 나쁜 버릇이 같은 세상에서 당연히 나쁜 버릇 나쁜 버릇 나쁜 짓을 하는 이야기를 상상했는데 영화는 대체로 온화하고 불쌍할 정도의 캐릭터 설정이 있던 영화였어요.


    >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자 많은 관객들에게 소름끼치는 장면(?)을 안겨준 댄스 장면인 sound의 긴 포스터를 골랐습니다.


    >


    >


    >



    그 다음은 영화 '가장 솔직한 연아' 입니다.​라 다음에 상영 2등을 놓치지 않은 대한민국 영화입니다 ~30대 직장인의 술에 취한 러브 스토리가 코믹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영화입니다.


    먼저 본인이 오는 배우들부터 합격! 그것은 봐!200만명을 돌파, cgv스피드 쿠폰이 다시 열리고 3천원 할인 쿠폰에 5천원 할인 쿠폰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아싸!!​ CGV VIP콤보 3천원 할인으로 주문한 CGV콤보(양파/ 달콤한 절반)저녁을 안 먹고 바로 영화관에서 맨 봉인 지금까지 살아 보면서 팝콘을 가장 많이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


    영화의 시작보다 더 하나 더 찍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광고를 구경했습니다.


    >


    가장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 솔직히 스토리라고 하면 제 현실에도 없는 이야기죠. ^^연어 링이그와은이 다른 두명이 회사에서 만 아니며 술을 마시면서 서로 기분을 갖도록 이야기지만 그 가운데 담고 있다 30대의 의견의 로맨스와 술의 맛인 냄새 나쁘지 않아는 로맨스 스토리.가끔 코믹적 요소도 들어 히히하면서 보셨을 거예요.영화 첫장면의 프로포즈 장면은 눈을 감고 봤는데...장소가 회사라서 앞으론 친하지만 무서울정도로 빠른 SNS 뉴스로 당사자가 없는 카톡으로 뒷얘기도 하고... 현실적이고 리얼하고 무서운 사람관계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


    내가 셀카 찍는거라... 호호호.....pas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