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THI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11

    [방탄소년단 빙의후미/BTS 빙의글]THIS IS FAMILY 2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 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https://youtu.be/PkY8Zz48-7M


    BGM과 함께 감상하세요 :-)


    >


    ​ ​ ​ ​ THIS IS FAMILY​ 28​ ​ ​ 그 수하도 듣지 못했지만 나의 귓가에 척척, 울리는 신호가 빨리 제이를 데리고 나일 것이라는 걸 정국은 잘 알고 있었다. 그것은 나의 타임이기도 했고 나의 의지이기도 했습니다. "정국아" "...쉿" 멀리서 들려오는 인기척에 제이를 끌어당겨 벽 속에 몸을 숨긴 정국이 기척이 없어질 때까지 잔뜩 경계하더니, 얼른 고개를 돌려 나를 올려다보고 있는 제이를 물끄러미 바라보았습니다. 못본지 며칠밖에 안됬는데 이렇게 마주보는 것만으로도 눈물이 날 것만 같았다. "...정국아..."너 울어?"라고 속삭였지만 제이의 얼굴은 놀라움과 당혹감으로 물들어 있었다. 좀처럼 표정이나 분위기의 변천이 없는 정국이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은 적잖이 놀랐습니다. 울지마, 정국아 하고 머리를 싸매고 제품에 끌어당기는 제이 때문에 정국은 좀 불편해야 했지만 그런 건 아무 상관이 없었다. 단지, 내 앞에 제이가 있다는 것이, 이렇게 마주 볼 수 있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내 삶의 이유, 내가 살아가는 이유였으니까. "...다시는 못 볼 줄 알았어.." "과자도.. 와인도 그랬어." "매일 밤 네 꿈을 꿨어. 근데 일본어과 면은 니가 없어서. 오히려 꿈에서 깨지 않기를 바랬다...." 내 귓가에 희미하게 들리는 끝이 찢어지는 나무소리에 제이는 연방 눈물을 글썽이며, 억지로 숨을 멈추고 눈동자를 크게 돌린 과인이, 그런데도 새어나 과인오는 울음을 그치지 않았다. 정국이가 제이가 나한테 해준 것처럼 다정하게 눈물을 닦느라 힘들었어요. "울지마" "네가 울어" 그런 거잖아..." 마주보며 서로 눈물을 훔치던 정국과 제이가 작게 웃었다. 그 바람에 천천히 다가오는 정국의 얼굴에 잠시 당황한 기색을 보이던 제이가 얼른 눈을 감았다. 두툼하고 따뜻한 그의 입술에 그녀의 눈꺼풀이 부르르 떨렸고 작은 몸이 움찔하자 정국이 그녀의 뒷허리를 감싸 안으며 다정하게 달랬다. 그런 정국의 품에 안긴 제이는 쿵쿵, 심하게 뛰는 심장이 이 거북이에 대한 긴장감인지 다른 뜻인지 잘 분간할 수 없어 애切ない한 손에 힘을 꽉 쥐었다. 멀리서 비추던 달빛이 더 바짝 다가온 것 같았어요. ​​​​​​​​​​​​​​​​​​​​​​​​​​​​​


    ​​​​​​​​​​​​​​​​​​​​​​​​​​​​​


    >


    이렇게 숨이 차서 움직여 본 것은, 오랜만이었다. 쉴 틈도 없이 몸을 움직이는 동안에도 그런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혼자만의 이야기로 중얼거리는 것은 이시자이다. 평소 같으면 그런 석진이에게 혀를 차서 소음도 났을 윤기였지만 지금은 그런 정신이 없었다. 제 몸을 지탱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주먹을 쥔 손의 힘이 잡히지 않을 만큼 통증이 가득했다. 얼굴을 잔뜩 찡그린 석진이 욕설을 내뱉으며 내 앞에 온 남자의 복부를 걷어차고 그가 들고 있던 각목을 잡았다. 앗, 개 큰일이야. 아! 이 자식들, 언제 와! " " 연락 좀 해봐요." 소음을 일으키는 돌먼지에 윤기가 손에 잡히는 것으로 내게 달려드는 남자의 머리통을 날려 ゼ,筒,荒い,荒い 숨을 몰아쉬었다. "내 아이가 삼자야, 보소!" "나는 보소."아...이 자식이 어디 가서...!" "와, 잔인하구나." 사내의 팔을 ,악, 소음이 날 정도로 구부리고는 목 뒤쪽을 세게 누르는 윤기에, 석진우, 병드는 소음을 내며 고개를 흔들자 윤기가 어이없게 웃으며 소음을 토했다. 누가 물으면 형은 온화한 줄 알잖아요. 야, 나 정도면 하면서 들고 있던 각목으로 머리를 세게 때리고 있는 석진이다. 걔는 거의 죽을 것 같은데? 숨을 삼킨 윤기가 혀를 차서 주위를 둘러보았다. 분명 아까까지는 저쪽에 그 여자가 있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어디선가 이렇게 튀어나와? 인해전술이야?" "얘들은 새로 아이들 같아요." "야, 그럼 이 아이들과도 기합이 올 것 같지 않았나?" "화내고 저 애들한테 내놔요." "얘기해봐, 개들아!!" 등 그 열렬한 분노를 풀고 있는 석진과 윤기였지만 이 이야기는 그래도 한둘이 아니라 상당한 인원을 상대하는 바람에 점점 체력의 한계가 오는 시점이다. 군데군데 부상도 컸고. 형!그렇게 말하며 바로 그때 등장한 남준과 호석, 태형 그리고 지민에게 석진과 윤기는 차오르는 숨을 겨우 조금 편안하게 내쉴 수 있었다. 하지만 둘보다는 6분이 되니까. ​​​​​​​​​​​​​​​​​​​​​​​​​​


    ​​​​​​​​​​​​​​​​​​​​​​​​​​​​​​​​​​


    >


    윤기와 먹물이 있는 곳으로 밀려와서 그런지 복도가 꽤 한산했어요. 이때를 틈타서 빨리 여기를 빠져나와서 자신에게 갈 필요가 있었습니다. 제이의 손을 꼭 잡고 복도를 걷던 정국은 우리 담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멈춰 섰다. "여기 있어." 하는 소리를 낸 쇳소리는 분명히 총을 장전하는 소리였다. 천천히 돌아선 정국이 제이를 내 쪽으로 보내고 총을 겨누는 남자와 대치했어요. 낯선 얼굴이라 덜덜 떠는 제이를 석진과 윤기가 얘기하던 그 회장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아봤다. "이런 것도 어머니를 닮아두면 어떡해요?" 끌끌 혀를 차며 미간을 찌푸리는 그의 눈빛에 초점이 흐려져 있었습니다. 그게 술취한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인지 정확히 몰라서 화가 났다는 거, 그 자신만은 확실히 알았어. "이리 와."라고 한 남자가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 꽤 다정하게 말을 하는 듯 보였지만 이미 그의 본모습을 알고 있는 제이는 정국의 옷을 움켜쥐고 그의 담에 숨었고 정국은 그녀의 손을 잔뜩 잡았다. 그의 입에서 바람기가 새어나와 자신감이 생겼다. "20년 전과 똑같은 상황인데. 재미있군." "그 때도 그 아이가 유화를 데리고 가려고 했었지. 그래서 내가 어떻게 했는지 알아?입꼬리를 쓱 들어올린 남자가 총을 겨누며 입으로 팡 소리를 냈다. 순간적으로 놀란 제이가 몸을 크게 움직이자 사내가 キャ 웃으며 몸을 크게 흔들었다. 아, 물론 죽지는 않았어. 비를 맞아 어깨에 얻어맞은 자신 그리고 나니까 이제야 유화가 왔어. 더 일찍 왔으면 총은 안 撃을텐데. 그 뒤로도 왜 자꾸 자신에게 추근거렸을까. 그때 다 처리했어야 했는데. 그래서 무지한 것은 즐거운 듯이 웃고 있는 남자에게 등이 서서 거의 매일 떨려 왔다. 당장이라도 입을 막고 때려주고 싶었고 그럴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이를 악물고 그를 노려보던 제이는 눈앞에 있는 남자가 웃는 동안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어디서 꺼냈는지 모를 총을 쥐고 있는 정국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런 것도 갖고 있었어? 작은 아이가 귀여워" "총 버려" "내가? 네가 버려야 할 것 같은데? 제가 쏘면요.자은사한다" "네가 쏘기 전에 내가 쏠 거라고 생각하지 않니? 이건 웃기는 놈이다." "얘는 나를 못 이긴다." "아, 너 딱 그놈" 야, 신기하다.


    >


    뭐가 그렇게 웃기는지 어깨를 들썩이며 웃던 남자가 갑자기 날카롭게 정국을 노려보았다. 그 눈이었다. 아내 소리의 제이를 봤을 때 그 뱀 같아도 온몸에 소름이 돋은 그 눈. 차마 마주할 수 없어서 눈을 감고 뜬 제이는 내 쪽을 향한 총구에 놀라움과 공포로 커다란 눈동자의 떨림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마른침을 삼킨 정국이 제이를 등 뒤쪽으로 들이대며 그로부터 보이지 않도록 꼭꼭 감추었다. "둘 중에 1프지앙아은 죽지 않으면. 이대로 보내다가는 내가 공들인게 아깝겠지. 안 그래? 이래서 그 사람이 살아서 돌아오지 않는 거야.아직 정국의 손을 꼭 쥐고 있었는데 제이가 자신의 몸이 보이도록 정국의 곁으로 다가오고 있었다. 정국이 그녀를 다시 자신의 뒤로 당기려 했으나 그녀가 제대로 힘을 주고 있어 손으로 컨트롤하는 것은 쉽지 않는 1이었다. 그래서 네가 필요해. ..나쁘지 않은 그 사람이 아니야. 상관없어. 유화라는 그녀 때문인지, 다른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쁘지 않아 어깨를 으쓱하며 미소를 짓는 남자는 정내용 미쳤어. 더 이상, 어떤 스토리를 해도 소용없게 되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서로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 얼떨결에 쉽게 어떻게 움직이는 1도 없었다. 총을 내리라고 반대편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는 돌아보지 않아도 꼭 그 여자였다. 막다른 골목처럼 어느 곳도 빠져나올 수 없을 만큼 귀추에 정국과 제이는 손을 맞잡고 밀착했습니다. 아무리 머리를 써도 도저히 해결책이 나쁘지 않게 오지 않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https://youtu.be/54Wkap0NHec



    >


    검은 무리가 흩어진 틈으로 확 핏자국이 보였다. 옅은 피비린내와 비내 전 눅눅한 냄새가 뒤섞여 코끝을 스쳤다. 숨이 찬 탓인지 갈증이 밀려왔다. "아, 목구멍 스토리다. 물은 없나?" "이 상황에서 무슨 물을 찾나?" 마지막 남은 한 사람을 처리하면서도 뚝딱거리며 석진의 이야기에 대답해 주는 사람은 윤기였다. 워낙 숲 속이라 그런지 별은 좋아 보이네요. 오, 나쁘지 않아, 무 냄새 죽인다."너희들은 나 하나, 요즘 이 상황에서 그런 스토리가 나쁘지 않느냐?" "우리도 나쁘지 않은 가운데 이런 곳에 집을 짓고 사는 게 어때? 좋아요, 쟤도 자세히 보면 정상이 아니야라며 다짜고짜 나쁘지 않은 무 냄새와 별반 불평하는 남준에게 광택이 한심하다는 듯이 앓는 말을 하고 고개를 저었다. "얘야, 쟤 얘기 좀 하자." "그냥 놔둬요." 스트레스가 쌓여서 그런가봐 박지민은 그러다가 쟤는 또 왜 그래? 벌써 정신을 잃고 쓰러진 것 같은데 사정없이 발길질을 하는 지민과 태형이는 그동안 쌓였던 분노를 충분히 푸는 것 같았다. 뭐, 어떻게 된 것이 정상적인 녀석이 하나 나쁘지 않아도 아니다. 이쪽을 봐도, 저쪽을 봐도 비정상적인 그들의 조합에 윤기가 내 이마에 닿았다. "제이는?" "정국이 찾은 것 같은데 그렇게 나쁘지 않았나, 나쁘지 않아" "뭔가 신호는 없습니까? 나쁘지 않았으면 신호라도 보냈을 텐데..." "몰라. " 머리가 이상해서 못 알아들었을 수도 있고." "아직 회장이라는 놈은 못 찾았잖아. 찾아야 되는 거 아니야?" "한 장만 도망갔을지도 몰라." "그 여자는?"


    >


    호석의 물 sound에 잠시 생각에 잠긴 윤기 옆에 석진이 다가와 그의 어깨를 가볍게 눌렀다. "여기는 정리된 것 같으니 아이들 데리고 가자." "어디로?" "그 회장 녀석을 찾아야지." 그녀도 네 남준아, 댁은 정국이한테 신호해요 알겠어요 호석아, 댁은 좀 이야기 리고 거친 숨을 몰아쉬며 분풀이를 하고 있는 태현이와 지민이에게 고개를 가로저은 석진이 가보라고 손을 흔들었다. 민윤기.너는 좀 정신 차리고 말이야." "형." "왜?" "왜 그래?" "왜 그래?" 무섭게" "그 여자와 회장이 보이지 않을 거예요" "..."그런데" 정국이와 제이는 그곳에 있는 것 같아요.특별한 능력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매번 윤기의 예감은 너무 과해서 쉽게 흘려들을 수가 없었다. 금방 표정을 잔뜩라고 야 매서 글씨들들을 부르는 박석진에 모든 시선이 모인다 그의 걸즈 ound에 따라서 과잉 사람 나머지 5명의 몸이 빨리 움직였다. ​​​​​​​​​​​​​​​​​​​​​​​​​​​​​​


    ​​​​​​​​​​​​​​​​​​​​​​​​​​​​​


    >


    여전히 대치하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누군가는 쉽게 방아쇠를 당길 수 없었습니다. 밀려오는 긴장과 공포에 기분이 언짢아졌고 정국과 손잡는 손은 땀을 흘렸습니다. 마른 입술을 깨물며 온몸에 힘을 쏟고 있는 정국도 긴장하긴 마찬가지였습니다. 걔를 돕고 싶으면 이리 와라며 떨리는 분위기 속에서 이 말을 뱉어낸 건 H였다. 그녀는 알고 있었다. 내가 어느 정도 자신들을 지키고 싶은가. 나에게 손을 뻗는 그녀에게 제이는 떨리는 눈으로 정국과 그녀를 번갈아 쳐다보았다. 흔들렸어. 내가 가면 정국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았어. 나 자신만 희생할 생각이라면. 그래. 댁에 당신이 있으면 다 끝장이야. 이리로 와, 상냥하네.다른 쪽에서 재촉하는 남자의 목소리 sound를 듣고 싶지 않다는 듯이 제이가 반대편으로 고개를 돌려 나를 향하고 있는 그녀와 눈을 마주쳤어요. 왠지 절실하고 초조해 보였다. "...아저씨와 아이들은...?" "댁만 오면 전부 무사히 보내 줄게." "여기 있나요? 여기...왔죠? "다 죽이고 싶어?!" 조금 날카로워진 그녀의 목 sound에 제이가 고개를 흔들었다. 안 돼, 안 돼요 온 몸이 후들후들 떨려왔다. "제가 갈게요" 내가 갈 테니까, 그러니까... 놔줘요." "가지 마"라고 잡고 있던 내 손을 놓으며 한 발짝 움직이는 제이를 정국이가 서둘러 제이를 다시 잡았다. 왜 제 힘을 주는지 손이 다 쓰릴 정도에요. "그놈은 죽었으면 좋겠어?" 나에게 다시 한 번 이 말을 하는 H와 그 장면을 보고, 재미있다는 듯이 웃고 있는 남자에게 제이는 눈을 감았다. 그 짧은 순간의 찰나 자신에게 무수한 생각과 감정이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시 감은 눈을 뜬 제이가 잡지 않은 반대편 손으로 정국의 손을 잡았다. 총을 들고 일촉즉발의 상황이어서 나를 바라보는 제이의 얼굴을 볼 수는 없었지만, 안 된다며 고개를 흔들고 살며시 내 손등에 키스를 하는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흐르고 있던 것은, 새어나 자신은 신음 sound를 가만히 누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안 돼, 제이어"... 갔다 올게 정국아, 가지마. 정국아 미안해. 자기 때문에 이러고... 다 내 탓이다."


    >


    눈을 크게 뜨고 숨을 멈춰 보았지만 울 sound를 삼키기는 어려운 하나였다. 그래도 제이는 억지로 입가를 끌어당겨서는 아이를 이용해 미소를 지어 보였다. 그는 눈을 돌려 볼 수 없었지만, 나를 보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 네가 살았으면 좋겠어. 그리고 아저씨와 아이들도 모두.."무사했으면 좋겠다.""제이, 제발!""빨리 와!"총구를 고치고 자세를 정하는 그녀에게 제이가 숨을 멈추고 강하게 고개를 흔들었다. 갈게요! 내가 갈게... 쏘지 마시오!" "방금!" 떨어지지 않는 다리 sound를 힘겹게 나르는 제이는 자꾸 흐르는 눈물을 억지로 움켜쥐려고 주먹을 불끈 쥐었다. 그리고 얼굴을 돌려 바라본 정국의 눈가가 붉게 충혈된 것을 확인한 제이가 눈을 감고 다시 몸을 돌렸다. 그리고 그 순간 생전처 sound를 느껴보는 큰 소리와 함께 귓가에서 삐이 하는 귀가 울렸다. 확실히 총성이었다. 아.."내 눈앞에 있었다. (그녀가 피를 흘려서) 쓰러져 있었다. 다리에 힘이 빠져 주저앉은 제이가 후들후들 떨리는 손으로 입을 막았다. 내 담에 있던 정국이 그녀와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차마 담을 돌아볼 수가 없었다. 무서웠다. 입을 벌리고 어떤 말이라도, 외치고 싶었지만 누군가가 목을 조르듯 숨이 막혀서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흐릿한 눈은 희미하게 사라졌다. 그리고 이내 아득한 어둠이었다. ​​​​​​​​​​​​​​​​​​​​​​​​​​​​​​​​​​​​​​​​​​​​​​​​​​


    뉴에이지과 클래식 노래도 즐겨 듣는 편인데 탄이들의 노래방 버전도 정말 좋더라고요.그래서 이번에는 챌린지 오케스트라의 버전을 처음 선보였습니다.BGM과 함께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호호홋 (결스토리 하이라이트도 처음 낸다) 어깨 부산은 너무 따뜻했는데... 서울 오니까 왜 이렇게 추울까요? 쿠로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어느새 마지막을 향하고 있어. 디페도 마지막까지 응원 잘 부탁해요!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